기사 메일전송
고양어린이박물관 어린이날 축제 성황리에 종료 - 고양시 대표 어린이날 축제에 어린이 가족 약 4,000명 참여 - 이동환 시장 참석해 어린이와 함께 놀이·소통의 시간 가져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산하 ()고양문화재단 고양어린이박물관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지난 54(), 5() 양일간 개최한 2024 들썩들썩 놀자 페스티벌 : 어울림 놀이터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축제에는 약 4,000여명의 어린이 가족들이 참여해 놀이·체험을 즐기며 뜻깊은 어린이 날을 보냈다.

 

특히 지난 4일에는 이동환 시장이 축제 현장을 방문해 아이들과 관계자를 격려하고 아이들과 함께 농구 골대에 공 던져 넣기도 함께 하며 놀이체험을 진행했다. 이 밖에도 어린이를 안아주고 격려하면서 가족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양시 어린이박물관 어린이날 축제는 2017년부터 시작해 해마다 수많은 어린이 가족들이 찾는 고양시 대표 어린이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어울림 놀이터를 주제로 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 및 조부모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놀이와 체험의 장으로 꾸렸다.

 

어린이 가족 모두 함께 어우려져 다양한 재료를 탐색해 놀이해보는 어울림 놀이터 들썩들썩 신바람 나는 공연과 이벤트가 펼쳐지는 신바람 놀이터 다양한 메이커 체험교육을 경험할 수 있는 우당탕 놀이터 야외 잔디에서 가족들과 자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놀이터 등 크게 네 개의 존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축제는 고양경찰서 고양소방서 고양시 도서관센터 경기아트센터 중부대학교와 함께 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을 마련해 관람객 만족도 조사에서 어린이 체험활동이 풍부하고 다양해서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받았다.

 

고양어린이박물관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날 축제는 양일간 약 4,000여명의 어린이 가족이 참여하며 축제장 전역에 많은 어린이 가족들의 웃음소리로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안전하고 즐거운 어린이날 축제의 장을 펼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해 주신 고양경찰서, 고양소방서, 고양시 등 관련 기관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6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