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외식업 육성 컨설팅 신청업소 모집 - 경영난 겪는 음식점에 맞춤형 컨설팅 실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지속되는 경기침체 현상과 고물가 등으로 경영 악화를 겪고 있는 위기의 외식업소 지원에 나선다.

 

시는 경영난 극복을 위한 외식업 육성 컨설팅에 참여할 신청업소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청 대상은 20231231일 이전 고양시에 영업신고 후 현재까지 운영 중인 일반·휴게 음식점 15개소이다. 체인점 형태의 프랜차이즈, 20231월 이후 식품위생 관계법령 위반 등으로 처분받은 업소는 신청이 제한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531일까지로, 문서24, 우편, 이메일, 팩스 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과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배점 기준에 따라 고득점 순으로 선정된 15개소에 대해 시는 각 업소별로 취약점 분석 등 사전 진단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메뉴분석·고객서비스·홍보 마케팅 등 취약 부분을 중점적으로 보완할 수 있도록 분야별 전문가가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식품안전과 관계자는 "전문가의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영업주의 자생력이 강화되고나아가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길 바란다외식업 육성 컨설팅 모집에 외식업소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8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