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약사회, 저소득 가정을 위한 ‘사랑의 영양제와 구충제’ 전달 - 총 2,462만원 상당의 영양제 1,000개, 구충제 1,200개 후원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20일 시청 열린시장실에서 고양시 약사회(회장 김계성)사랑의 영양제와 구충제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고양시 약사회 김계성 회장, 정정선 부회장 등 관계자 4명과 경기북부공동모금회 이경아 본부장이 함께 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고양시 약사회로부터 기부받은 영양제 1,000, 구충제 1,200(2,462만원 상당)는 사랑의 열매 경기북부공동모금회를 통해 고양시 관내 취약계층에 배분돼 따뜻한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고양시 약사회는 매년 고양시 어려운 가정을 위한 후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2023년에는 올해와 같이 영양제와 구충제를, 2022년도에는 코로나19 사회적 위기에 따라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마스크 등을 후원해왔다.


김계성 고양시 약사회장은 주변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더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자체와 협의를 통해 후원뿐 아니라 지역주민들을 위한 의약품안전사용교육도 진행해 건강한 도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꾸준한 후원에 감사드린다건강을 기원하는 이번 나눔은 고양특례시 이웃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 같다라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8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