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덕양구, 2024년 창릉천 유채꽃축제 대비 현장점검 - 5월 25일~26일 개최…주차장, 화장실 등 점검해 촘촘한 안전망 구축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는 오는 525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2024년 창릉천 유채꽃축제의 원활한 진행과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 관련 부서와 함께 현장에 방문한 황수연 덕양구청장은 유채꽃 파종 상태와 축제장 배치 현황을 확인했다. 이후 주차장 진입로·산책로 포장 신설 화장실 안내 표지판 등의 시설물 설치 상태를 면밀히 점검했다.

 

특히, 황 구청장은 방문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펜스와 이정표 설치 등 안전한 관람환경 조성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황수연 덕양구청장은 매년 많은 인파가 방문하는 유채꽃 축제를 철저히 준비하여,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기고 행복한 기억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릉천 유채꽃밭은 약 27,000규모로 조성되었으며 축제 기간에는 체험 프로그램(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타로카드, 네일아트) 도전 프로그램(대형젠가, 창릉천 노래자랑)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지역주민이 운영하는 먹거리장터와 유채마켓을 만나 볼 수 있다. 축제 기간 외에도 6월 초까지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만개한 유채꽃을 즐길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8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