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탄현2동, 효(孝) 경로잔치 5년 만의 개최 - 어르신 440명 초대…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가정에 방문 예정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서구 탄현2동은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어버이 달을 맞이하여 탄현2동 사랑의 효() 경로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탄현2동 새마을부녀회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경로잔치에서는 관내 거주하는 84세 이상 어르신 약 440명에게 초대장을 보냈다. 이번 잔치는 코로나19로 인해 5년 만에 열린 행사이다.

 

이날 갈비도락 탄현점에서 한우설렁탕, 절편 및 수박 등을 대접하며 어르신들께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서로간의 안부를 확인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 특히 거동이 불편해 경로잔치에 참석을 못한 어르신에게는 동 직원들이 직접 대상 가정에 방문해 한우설렁탕을 전달해드리며 건강을 살필 예정이다.

 

박윤정 새마을부녀회장은그동안 상황이 여의치 않아 몇 년간 효 꾸러미로 대신했었는데 다시 경로잔치를 개최하여 얼굴을 마주하고 식사대접을 해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어르신들의 건강한 모습과 웃음을 다시 볼 수 있어서 행복하다라며 행사 소감을 밝혔다.

 

동 관계자는 바쁘신 와중에도 이번 탄현2동 경로잔치 행사에 도움을 주신 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한 직능 단체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탄현2동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8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