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화정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장학금 기탁 - 지역 꿈나무의 미래를 응원하는 새마을장학금 60만원 전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 화정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지난 520일 생활이 어려운 학생을 위해 써달라며 화정2동 행정복지센터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화정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 새마을장학금은 총 60만 원을 마련했으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근면 성실하게 생활해온 관내 중·고등학생 2명에게 각 30만 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황록연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작은 도움이지만 학생들이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미래를 위해 학업에 전념하여 지역사회를 이끄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정인 화정2동장은 따뜻한 화정2동이 될 수 있도록 항상 힘을 주시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하다. 기탁한 장학금은 소중한 마음과 함께 학생들에게 잘 전달하여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디딤돌로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정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새마을운동 정신을 이은 대표적인 봉사 단체로 매년 장학금 기부뿐만 아니라 찾아가는 이동세탁 서비스, 떡국 떡 나눔, 태극기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9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