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마두1동 새마을 부녀회, 5월 경로행사 추진 - 80에 이상 어르신께 식당 이용권 전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마두1동 새마을부녀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1일부터 19일까지 관내 80세 이상 짝수년도에 출생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경로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경로행사는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식당을 선정하여 지정된 날짜 안에 자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식사권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원활한 경로행사를 추진을 위해 마두1동 통장들이 대상 어르신들 가구에 방문하여 안부인사와 함께 식권을 전달했다.

 

이문주 부녀회장은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도 식사권으로 감사의 마음을 챙겨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어르신들에게 식사권과 포장음식을 전하며 안부를 확인해주신 통장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장세헌 마두1동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새마을부녀회, 통장님들께 감사하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마두1동 감사의 식권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519일 종료예정이지만, 2주 더 연장하여 어르신들이 식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9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