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100여명과 함께 야유회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영)은 지난 22일 강원도 춘천에서 2024년 자원봉사자 야유회 우리, 함께 떠나요. 소풍 가는 날!을 진행했다.

 

이번 야유회는 강원도립화목원 관람 및 사진촬영 미션, 풍물시장 5일장 체험 등으로 진행됐으며, 화목원의 조경된 꽃과 나무, 풍물시장의 왁자지껄한 분위기 속에서 자원봉사자들이 오늘만큼은 남이 아닌 오롯이 자신을 위한 힐링의 날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자원봉사자의 친목과 화합, 봉사 동기 증진을 위해 준비된 본 행사는 대화마을성당, 마두동성당, 아가사랑봉사단, 일산3동 부녀회, 일산3동 통장단, 주엽2동 부녀회, 호수로타리, 후곡성당, 해피일산 등의 정기 봉사 단체와 개인 자원봉사자 총 100여명이 함께 해 활력을 더했다.

 

야유회에 참석한 이OO 봉사자는 보답을 받기 위한 봉사는 아니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뜻을 함께할 수 있는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 지금 느낀 행복을 문촌7복지관과 함께 애정을 담아 더 열심히 자원봉사활동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보답하고 그들의 선한 마음이 지속될 수 있도록 지지하며 함께 동행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9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