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동환 시장, 해군 제1함대 안보현장 방문 - “고양시 안전·안정·안심의 3안 행정도 국가 안보가 굳건해야” - 슈피텔라우, 아마게르바케 등 선진 친환경 소각장 방문…고양자원그린에너… - “유럽의 탄소중립․친환경사례 살펴…환경과 자원순환 해결할 지혜 기대…
기사수정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23일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회장 우영택)와 해군 제1함대의 초청으로 강원도 동해안 해군 제1함대사령부 제1해상전투단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의 안보 워크숍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안보 워크숍은 한국자유총연맹 권순철 사무총장의 안보 강연과 토론회, 현장 체험 등으로 진행됐다.

 

이동환 시장은 해군 관계자와 자유총연맹 회원들과의 간담회에서 최근 영국 BBC방송의 지속 가능한 세계 5대 도시 선정을 거론하며 글로벌 명품도시를 지향하는 고양시의 안전·안정·안심의 3안 행정도 굳건한 국가 안보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며 안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 관계자는 이번 안보 현장 방문을 통해 자유총연맹이 지역사회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국가 안보를 지원하는 단체로 거듭날 것이라며 방문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9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