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고양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제15회 청소년 가족 축제 성료 - 500여명의 주민 참여…청소년들의 공연, 만들기 체험 등 열려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 고양동 청소년지도협의회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25일 고양동 벽제천 야외행사장에서 500여 명의 청소년과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15회 고양동 청소년 가족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끼와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김영식 고양특례시의회의장, 김민숙 고양특례시의원이 참석하여 축하 인사를 전했고, 고양동 행정복지센터와 15개 직능단체가 후원했다.

 

관내 청소년들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를 위해 누리 소통망(SNS) 홍보 등을 통해 사전에 참가 팀을 모집했다. 이후 선정된 12개 팀이 장기자랑 공연에 참여하여 제각기 색다른 재능과 매력을 뽐내어 구경 온 청소년들과 지역주민의 갈채를 받았다.

 

축제는 고양특례시 태권도시범단 공연 미스터트롯2 출연자인 목암중학교 정예준 군 초청 무대 중부대학교 댄스 공연 청소년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넘쳐 났다. 또한 가죽 카드 지갑 만들기, 미니 손가방 만들기와 같은 체험행사와 청소년 벼룩시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청소년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박정용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은 축제에 참여한 청소년들과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청소년 축제를 계속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태일 고양동장은 고양동 청소년 가족 축제는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열리는 대표적인 청소년 축제이다.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잠재된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청소년 문화행사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0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