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강원도민회와 ㈜진성웰푸드, 여름별미 국수 450kg 장항1동에 후원 - 저소득 어르신, 장애인가구, 경로당 등에 전달 예정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장항1동이 지난 29일 고양시 강원도민회와 진성웰푸드에서 여름별미인 시원한 국수 450kg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 받은 국수는 먹거리 물가 상승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가계 경제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 장애인 가구 등과 6개 경로당에 전달할 예정이다.

 

진성웰푸드 김진 대표는 물가 상승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 이웃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김동원 장항1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해주시는 고양특례시 강원도민회와 진성웰푸드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해주신 국수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성웰푸드는 여러 종류의 국수를 생산하는 제조업체로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에 위치하고 있다. 2020년에도 강원도 인제군의 저소득층을 위해 200만원 상당의 국수 50박스를 기부했고, 2023년부터는 고양시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앤하우스 그룹홈에 매월 정기적으로 국수를 후원하는 등 나눔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1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