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3동 방위협의회,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눔 -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30가구에 반찬 3종 전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서구 일산3동 방위협의회는 지난 29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눔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10여 명의 방위협의회 및 주민자치회 자원봉사자들은 취약계층이 쉽게 해 먹지 못하는 김치와 돼지고기 주물럭, 멸치볶음 등 반찬 3종을 만들어 관내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 30가구에 전달했다.

 

정순종 방위협의회 회장은작년에 이어 올해도 반찬 나눔을 진행하면서 소외받는 이웃들과 정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우리의 작은 정성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큰 힘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성운현 일산3동장은 바쁘신 가운데 반찬 나눔 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해주신 방위협의회 및 주민자치회 위원들께 감사하다. 민관 협력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일산3동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산3동 방위협의회가 주관하고 주민자치회가 협력한 이번 사업은 고양시자원봉사센터 ‘2024 시민참여 봉사활동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이는 올해 9월까지 3회에 걸쳐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1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