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문화재단, 2024 새라새 ON 시리즈 4 연극 ‘신바람 삼대’ 선보여 - 1인 다역! 퀵 체인지쇼 코믹뮤직체력극 ‘신바람 삼대’ - 7월 13일(토) ~ 14일(일),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
기사수정

고양문화재단가 소극장 기획 시리즈 새라새 ON 시리즈4번째 작품 연극<</span>신바람 삼대>를 오는 713일과 14일 양일간 선보인다.

 

고양문화재단의 [새라새 ON 시리즈]새롭고도 새로운이라는 의미의 순우리말 새라새처럼 소극장 특유의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기획공연 시리즈이다. 2024년에는 일반 시민들의 문화나들이 확산을 위하여 대중적인 소재의 코믹연극 2편이 진행되는데 6월의 <2</span>호선 세입자>, 7월의 <</span>신바람 삼대>가 그 작품들이다.

 

코믹뮤직체력극이라는 독특한 장르를 표방하는 연극 <</span>신바람 삼대>는 제122인극 페스티벌에서 인기상을 수상한 검증받은 작품이다. 배우들은 13+α까지 해내며 숨가쁜 열연으로 두 배우들은 90분간 어떤 특수 효과나 장치도 없이 순간순간 캐릭터 변신을 위해 의상체인지, 대사, 연기, 노래까지 선보이기 위해 체력을 갈아 넣어 퀵 체인지 쇼를 완성한다. 마지막 커튼콜에서는 6인의 인물이 모두 등장해 관객들에게 마지막까지 웃음을 선사 한다.

 

코믹뮤직체력극 <</span>신바람 삼대>는 배우 민성욱, 유일한 2인이 공동 연출하는 작품으로 2인극의 소소한 재미를 더욱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할아버지, 아버지, 아들의 삼대가 집이 비는 틈을 타 각자의 애인을 초대하며 발생하는 해프닝이 주요 내용이며 삼대의 지치지 않는 코믹 러브 스토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커플, 친구, 가족들의 동반관람을 추천한다.


주목할 점은 6월 진행하는 ‘2024 새라새 ON 시리즈 2’ 연극 <2</span>호선 세입자> (6. 8~6. 9)와 패키지 상품으로 동시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코믹 감동 휴먼 판타지<2</span>호선 세입자>’2호선에 사람이 산다라는 기발한 발상아래 실제 지하철을 옮겨 놓은 듯한 생생한 무대와 배우들의 열연과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두 작품 모두 놓치지 말고 실속 있게 함께 즐기길 추천한다.

 

티켓은 전석 3만원으로 고양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청소년 특별할인, 조기예매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정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고양문화재단 (www.artgy.or.kr)과 전화(1577-7766)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1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