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의달 기념한 ‘Honey Festival(꿀축제)’성료 - 청소년들이 청소년을 위해 준비한 주말 체험활동, 180여명 참여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회재)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5() 5월 청소년의 달을 기념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청소년 여가 축제인 ‘Honey Festival(꿀축제)’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자치단 및 노을학교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운영했다.

 

축제는 체험존 (3D 홀로그램 키트 만들기, 꿀벌 키링 만들기, 다육이 화분 만들기 등) 게임존 (빠니컵-포켓볼대회, 게임&퀴즈대결, 러그볼 대회 등) 먹거리존(꿀조합을 찾아라-음료만들기, 뻥스크림 등) 이벤트존(추억의 뽑기판, 인생네컷) 등 이색적이면서 즐거운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당초 참여를 예상했던 청소년 수를 훨씬 웃돌아 더 많은 청소년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 박차용센터장은 예상했던 것 보다 많은 청소년과 가족들이 참여했다. 특히, 청소년과 함께 온 학부모들이 다양한 체험으로 기획되어 운영되는 것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향후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을 대표하는 청소년축제로 만들어가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안내 및 문의사항은 누리집 공지사항(www.gcyf.or.kr/ss), 페이스북(www.facebook.com/gyssyouth), 카카오톡 채널(성사청소년문화의집)을 참고하거나 사업팀(031-995-420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1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