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도서관센터, 책누리 10주년 행사 큰 응원과 함께 마쳐 - 널리 책을 누리는 서비스, 시민들의 격려와 축하 쏟아져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도서관센터는 올해 10주년을 맞은 책누리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두 달 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41, 12번째 무인반납함을 원흥역에 설치하는 것을 시작으로, 상호대차 우수 이용자 10명을 선정해 도서관 굿즈를 제공하고, 어린이를 대상으로 만들기 키트를 이용해 책누리 차량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도서관센터 누리집에 책누리에 관한 재미있는 통계를 소개하고 시민들이 책누리 서비스의 생일을 축하, 응원하는 댓글 달기도 진행했다.

 

많은 시민들이상호대차로 신간과 스테디셀러 등 다양한 도서를 읽을 수 있어, 세상을 즐겁게 살아가게 해주는 힘이 된다’, ‘고양시민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의 10, 20년도 응원한다등의 축하와 격려의 댓글을 달아 책누리가 고양시민이 가장 사랑하는 도서관센터 최고의 서비스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김미정 도서관센터 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책누리 서비스의 편리함과 소중함을 함께 되새길 수 있었다, "앞으로도 시민들이 더욱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1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