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풍동도서관, 2024년 지혜학교 공모사업 선정 - 「철학을 건너, 세대를 잇다」프로그램 운영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풍동도서관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지혜학교공모사업에 선정됐다.

 

지혜학교는 인문학 가치 확산을 위해 문화시설에서 인문학의 지혜와 가치를 배우고 삶의 행복과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심도 있는 내용을 다루는 심화 인문 프로그램이다.

 

풍동도서관에서 진행될 프로그램은 연세대학교 인문학연구원의 강규호 연구교수를 초청해 <</span>철학을 건너, 세대를 잇다>를 주제로 진행한다.

 

동서양의 철학과 문화의 차이로 바라본 기성세대와 청년세대에 관해 성인을 대상으로 6월부터 8월까지 매주 화요일 총 12회 차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공모 선정을 시작으로, 풍동도서관은 지식 정보의 중심지로서 지역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알차고 수준 높은 인문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누리집(www.goyanglib.or.kr)을 통해 확인하거나 풍동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담당자(031-8075-9143)에게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1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