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마두청소년수련관, 2024 신규사업 ‘경험공유지원’ 1차 활동 성료 - 1차 프로젝트 ‘가독(dog)+가족사진’…미디어동아리 KOI의 기획·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회재) 마두청소년수련관에서 미디어동아리 KOI가 기획·운영한 가독(dog)+가족사진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한다.

 

미디어 동아리‘KOI’일상의 소소한 경험들을 지역 청소년과 공유하고 청소년 공간 활성화를 목적으로 올해 4월 결성된 신규 동아리이다. 사진, 영상, 음향, 조명 등 다양한 미디어 장비에 유능한 청소년들로 구성되었으며, 2024년 마두청소년수련관의 신규사업인 경험공유지원을 연간 기획·운영한다.

 

경험공유지원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운영된 가독(dog)+가족사진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00만 반려동물 시대에 발맞춘 가족사진 촬영 사업으로 54, 11, 25일 총 사흘간 9개의 가족이 참여했다.

 

사업에 참여한 가족들은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운영해 준 ‘KOI’와 마두청소년수련관에 대해 입을 모아 감사를 표했다. 특히 한 견주는 우리 아이들과 함께 예쁜 사진을 찍고 기억에 오래 남을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앞으로도 가족과 관련된 사업이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마두청소년수련관의 이재신 관장은 공공기관에 반려동물을 입장시키는 것에 대해 많은 우려가 있었으나 반려동물 털 알레르기 발생 문제와 예방 방법, 반려동물 펫티켓(pet+etiquette) 등 철저한 사전 조사를 통해 안전을 우선하고자 하는 KOI의 열정과 의지를 지지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우려했던 문제없이 참여한 모든 가족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을 보며 청소년의 열정과 의지를 지지하기를 잘했다. 앞으로 KOI가 운영할 도심 속 힐링 콘서트(가제)’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여주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1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