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주교청소년자유공간, 경로당에 ‘효(孝) 샌드위치’ 나눔 - 원당중학교 학생들이 직접 만든 샌드위치 전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주교동은 지난 7일 고양시청소년재단 주교청소년자유공간에서 청소년들이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 샌드위치를 지역 경로당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원당중학교 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것으로 정성을 가득 담아 손수 만든 샌드위치를 어르신들께 직접 전달하며 지역 어르신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세대 간의 화합을 보여 주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청소년 중 한명은 이렇게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라고 말했고, 박 모 어르신은 아이들이 고사리 손으로 직접 만들어 주니 더 맛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정용호 주교동장은 청소년들의 나눔 활동을 통해 경로효친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기성세대와 화합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교청소년자유공간은 청소년이 직접 만드는 행복한 자율 이용 공간으로 즐길 거리, 휴식 공간, 동아리 모임 등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여가생활 및 문화생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3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