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태건비에프,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고양시 꿈의 버스 운영’ 후원금 1,000만원 전달
기사수정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태건비에프(TaeGun Barrier Free)에서고양시 꿈의 버스 운영사업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태건비에프는 건설현장의 각종 가설 전기자재를 제조하고 납품하는 업체로 장애인이 모든 공정에 참여하고 있으며, 장애인을 최우선으로 채용하고 있다. 또한 장애인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복지관, 의료기관, 교육기관 등에 꾸준히 기부하고 있는 지역사회 내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이다.

 

고양시 꿈의 버스는 이동에 어려움이 있는 고양시 장애인과 그 가족에게 문화, 역사, 생태, 전통 등의 다양한 여행을 통해 더 많은 사회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사업으로, 20164월부터 운영 중이며 현재는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혜용)이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꿈의 버스사업 중,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의 여행을 지원하는 테마사업을 위해 이루어졌으며 여행 중 부족한 식사비를 해결하는 데 요긴하게 쓰일 예정이다.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신혜용 관장은 "이번 후원으로 장애인 가족들이 여행 중에도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태건비에프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태건비에프 김만석 대표는 "장애인과 그 가족들이 잠시나마 일상의 어려움을 잊고 행복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싶었다.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고양시 꿈의 버스 이용 신청은 꿈의 버스 누리집(www.gydreambus.or.kr)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앟은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031-929-1485)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3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