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여름밤의 앙상블! 2024 세대공감 클래식 음악회 개최 - 고양 음악협회 창립 30주년 기념‘입맞춤’주제로 열려
기사수정

()한국음악협회 고양지부에서 주관하고 고양특례시가 후원하는 2024 세대공감 클래식 음악회28일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는 고양 음악협회 창립 30주년을 맞이해입맞춤이라는 주제로 샤르, 도플러, 라이네케, 모차르트의 기악 앙상블 오페라 도니젯티, 푸치니, 베르디의 앙상블 등 잔잔한 음악으로 깊어 가는 여름밤을 물들이는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

 

또한 바이올린 이지연 플룻 임경진 오보에 이효진 호른 김효정 첼로 최수원 트럼펫 전화종 색소폰 김수룡 피아노 심관섭 소프라노 정희정 테너 정재환 바리톤 최영준 등이 출연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룰 예정이다.

 

()고양시 음악협회는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클래식을 대중의 눈높이에 맞춘 해설과 함께 쉽게 풀어내어 클래식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시 관계자는 고양시 음악 예술인의 열정이 담긴 이번 음악회로 시민들이 다양한 악기와 목소리가 이루는 아름다운 조화 속에 순수 클래식의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6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