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소년재단 화정청소년자유공간, 개관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 화정역 부근 외벽에 기념 벽화 그려 산뜻한 화정문화광장 조성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회재)은 화정청소년자유공간이 201461일 개관하여 올해 610주년을 맞이했다고 전했다. 이를 기념해 ‘10주년 축하 파티이벤트를 열고 외벽(화정역 1·2번 출입구 방향) 벽화 작업을 진행했다.

 

61() ‘10주년 축하 파티를 진행하며 10주년 고사(화정청소년자유공간 이용수칙에 관한 문제) 행운권 추첨 마술 공연 댄스공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다. 특히, 청소년들이 열심히 준비한 마술과 댄스무대에 열띤 호응이 이어져 파티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또한 행사에서는 화정와그작(화정청소년자유공간 별칭)은 나에게 어떤 의미인가?’라는 질문에 답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질문에 대해 청소년들은 낙원이다’, ‘집 같은 공간’, ‘또 하나의 친구’,‘화정의 트레이드마크 같은 곳이라 답하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운영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622()~23()에는 고양거미동(고양거리미술동아리)과 연계하여 훼손된 외벽(화정역 1, 2번 출입구 방향)을 보수하고 밝고 산뜻한 느낌의 벽화를 그려 유동 인구가 많은 화정역에 새로운 볼거리와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자세한 내용은 화정청소년자유공간 누리집(홈페이지) 또는 소통누리망(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