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행신2동, 초복맞이 도시락 나눔 행사 - 맥칸치킨에서 닭, 여성회관 봉사 동아리‘마카롱’에서 빵 후원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 행신2동은 지난 16, 저소득층, 독거노인 25가구를 대상으로 20245회차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는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고독사 예방, 독거노인 안부 확인을 위해 매월 진행하는 사업이며 지난 6월부터 노인복지 기금으로 운영하여 영양 가득한 복날 맞이 식단으로 삼계탕을 준비했다.

 

또한 관내 맥칸치킨에서 닭 65마리 후원했으며 여성회관 봉사 동아리 마카롱은 빵 50개를 후원하여 풍성한 도시락을 구성하는 데 힘을 보탰다.

 

도시락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복날 생각하며 식단을 고르는 건 생각도 못 했는데 이렇게 정성스러운 삼계탕을 맛보게 해줘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신경자 공동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현업에서 생계를 위해 일하는 것도 바쁜데 더운 날임에도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의 자리에 함께해 줘서 감사하다.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힘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숙 행신2동장은 삼계탕, 겉절이 조리를 위해 아침 일찍부터 도시락을 준비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의 정성에 감사하다. 수혜받는 분들이 무더운 여름 무사히 이겨내길 바란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8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