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마약 및 약물 오·남용 예방 영상 공모전’기간 연장 - 7월 26일까지 접수...만 10세~ 만 24세 고양시 거주 청소년 대상
기사수정

고양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센터장 박우리)는 청소년들의 약물 오남용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추진 중인마약 및 약물 오남용 예방 영상 공모전에 좀 더 많은 청소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26일까지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청소년들의 약물(마약) 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약물 중독 예방에 대한 지역사회 내 관심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만 10~24세 고양시 거주 청소년(관내 소재 학교 재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방법은 고양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신청서류와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전문가 심사를 반영해 대상(1()), 최우수상(1()), 우수상(2()), 장려상(3()), 특별상(3()) 10개의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고양시장상, 한국중독연구재단총장상, 고양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장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공모전 당선작은 82() 고양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누리집에 게시되며 수상자에게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공모 수상작은 다양한 마약 및 약물 오남용 예방 교육 및 사업에 활용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양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031-932-7071)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29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