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보)고양문화재단, 2024 공연예술유통지원협력사업 선정작 - ‘아가사’실종 실화를 다룬 월메이드 뮤지컬 - 아람스포트라이트 4 뮤지컬 아가사 - 7월 27일~28일, 양일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기사수정

최수진은 뮤지컬 렛미플라이’, ‘222개월’, 연극 오펀스등을 통해 무대 위에서 강인한 존재감을 발휘해 온 배우로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했다. 연극 '百人堂 태영', 뮤지컬 세인트 조앤’, ‘웨이스티드등으로 관객들의 신뢰를 받아온 배우 백은혜, 뮤지컬 마리 퀴리’, ‘벤허’, ‘아이다등에 참여하면서 섬세하고 파워풀한 보컬로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이정화가 갑작스런 실종으로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작가 아가사 크리스티로 변한다.


실종된 아가사를 가장 가까이에서 도와주는 수수께끼의 인물 로이역에는 드라마 형사록’, ‘슈룹과 뮤지컬 곤 투모로우에서 활약한 배우 김재범이 연속 세 시즌 째 캐스팅되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모범택시를 비롯해 뮤지컬 미드나잇:앤틀러스’, 제시의 일기등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고상호가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 번 무대에 선다. 또한 뮤지컬 곤 투모로우’, ‘랭보’, ‘헤드윅등 부드러운 음색과 섬세한 연기로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배우 윤소호가 함께한다.


극중에서 1953년 현재와 1926년 과거를 오가며 아가사실종 사건의 진실을 좇는 작가이자 소년 레이몬드역에는 배우 정지우, 홍기범이 낙점되었다. 뮤지컬 박열’, ‘히스토리 보이즈등으로 안정적인 연기력과 가창력을 선보인 정지우가 이번 시즌에 합류했으며 뮤지컬 비스티’, ‘칠칠등에서 관객의 호평을 받은 배우 홍기범 역시 이번 시즌 레이몬드역에 캐스팅 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군 대위 출신의 아가사남편 아치볼드역은 뮤지컬 빨래’, ‘아리랑’, ‘아이다등 무대 내공이 깊은 배우 정평이 맡는다.


여기에 재연과 삼연에서 역을 맡아 열연했던 배우 안두호가 대학로의 실력파 배우 장재웅과 함께 아가사의 일거수일투족을 캐는 신문 기자 역으로 분한다. ‘아가사에게 더욱 자극적인 이야기를 요구하는 편집장 뉴 먼역에는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준 배우 김지훈이 캐스팅 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0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