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 여름방학 맞이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 청년 서포터즈(토스터즈) 기획 물놀이 ‘워토당’…문화예술창작 ‘내가 …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회재) 토당청소년수련관은 7~8월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7, 청년 서포터즈가 직접 기획·운영하는 물놀이 프로그램워토당이 토당청소년수련관 정문 앞에서 진행된다. 비치백 만들기, 물풍선 터뜨리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함께 릴레이 댄스, 물총놀이 등 청소년들이 즐겁게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729일부터 88월까지 수련관에서 청소년 문화예술창작 프로그램내가 그린 그림책을 운영한다. 11~15세 청소년들이 작가가 되어 총 8회기 활동을 통해 스토리 구성부터 스케치, 채색의 과정을 통해 그림책을 직접 완성해 보는 활동으로 진행된다. 완성된 그림책은 종이책과 전자책(e-book)으로 발간될 예정이다.

 

황세연 관장은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다양한 욕구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토당청소년수련관 누리집(https://www.gcyf.or.kr/td)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0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