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가족 간 소통과 여가를 위한 ‘가족통통놀이터’성료 - 총 30팀 참여…체험을 통해 부모와 자녀의 대화 유도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회재)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가족 간 소통과 여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6월부터 진행한 가족통통놀이터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가족통통놀이터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 총 46(가족 15)이 참여하여 태극기 샌드위치 무궁화 쌈떡 무궁화·태극기 쿠키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7월에는 총 41(가족 15)이 참여하여 또띠아 과일청 화채 만들기 활동을 통해 무더운 여름 가족들과 함께 음식을 만들며 소통하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활동 후 부모-자녀 탐구 영역 학습지를 활용해 서로의 생각과 입장을 이해하는 시간은 진솔한 대화로 가족의 사랑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했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 박차용 센터장은 자녀가 사춘기에 접어들면 부모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게 쉽지 않다.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많은 시간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1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