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삼송도서관, 경제금융아카데미‘부자될 결심’ 프로그램 운영 - 스마트 스토어 창업 노하우, 부동산 전세 사기 예방법 강의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삼송도서관은 온라인 스마트 스토어 창업·운영과 부동산 기초를 주제로 경제·금융 아카데미 프로그램부자될 결심을 운영한다.

 

부자될 결심프로그램은 총 2강으로 이뤄져있으며 1강은 오픈마켓 10년 연속 빅셀러 판매자인 지아이엘 유지열 대표이사가 온라인 판매 상품 선정과 아이템 추천 등 스마트 스토어 창업과 판매 노하우를 전한다.

 

2강은 부동산 공부를 해야 하는 이유부터 전세 사기를 피하는 방법에 대한 특강으로 서울경제진흥원 김유곤 전문위원이 진행한다.

 

삼송도서관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그램은 성인 60명을 대상으로 한다. 1회차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할 결심821일 수요일, 2회차부동산을 공부할 결심826일 월요일에 운영한다.

 

삼송도서관 관계자는 “N잡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며 그에 대한 시작이 온라인 판매가 될 수도 있다. 또 부동산 전세 사기 이슈로 인해 부동산 공부는 필수적이라며 이번 강의는 금융에 대한 지적 호기심을 채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87일 수요일 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 누리집 (https://www.goyanglib.or.kr)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 모집이다.

 

자세한 사항은 삼송도서관 (031-8075-935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1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