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 2024년 상반기 자원봉사자 간담회 개최 - 지역사회 정신건강을 위해 힘쓴 봉사자 14명과 활동 공유
기사수정

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김예니)는 지난 30, 지역사회 정신건강을 위해 함께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14명을 대상으로 2024년 상반기 자원봉사자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024년 상반기 자원봉사 활동을 평가하고 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간담회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은 서로의 활동을 공유하고 봉사활동의 의미를 되새겼다.

 

센터에서는 지역사회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매년 상하반기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센터 자원봉사자들은 1:1 학습멘토링 학교 마음건강교육 진행 학교폭력예방프로그램 보조 인식개선 사업토닥토닥 버스운영 보조, 행정업무 등에 참여하며 아동·청소년 및 지역사회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간담회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는 봉사활동을 통해 정신건강 서비스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게 되었고 아동청소년의 정신건강에 관심이 더 많이 생겼다.”봉사활동을 하며 소속감과 자존감이 향상 되었고, 간담회를 통해 봉사활동의 의미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좋았다.”고 말했다.

 

센터 담당자는바쁘신 중에도 간담회에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자께 감사드린다, 향후 지속적인 봉사활동이 이뤄지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는 아동ㆍ청소년의 정신건강증진을 위해 심층 상담, 선별검사, 집단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031-908-3567)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1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