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연구원, ‘시민의 목소리 위원회’ 5기 모집 - 오는 16일까지 이메일 접수 후 10명 선정
기사수정

고양연구원(원장 김현호)은 고양시민의 의견을 반영한 정책전략 수립과 시민참여 활성화를 위한시민의 목소리 위원회의 위원을 816일까지 공개모집 한다고 밝혔다.

 

시민의 목소리 위원회에는 고양시정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의사가 있는 고양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본 위원회는 2019년부터 구성·운영하고 있으며 새롭게 구성되는 5기 모집을 통하여 정책수립 지원에 필요한 현장의 목소리를 더욱 폭넓게 듣고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5기 참여를 원하는 경우 고양연구원에서 누리집에서 제출 서식(지원서, 개인정보 동의서)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16일까지 이메일(trsnt@goyang.re.kr)로 신청하면 된다. 해당 공고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고양연구원 누리집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10명이 선정될 예정이며 신청자의 연령, 성별이 균형 있게 분포될 수 있도록 내부심사를 거쳐 8월 중 선정 결과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위원은 2025630일까지 약 10개월간 연구수행 과정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시민의견 자문 역할을 수행하며, 고양시 현안에 대한 의견제시, 논의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고양연구원은 지난 7월 기관의 명칭을 고양시정연구원에서 고양연구원으로 변경하였으며, 정책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전략을 수립할 때 고양시민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