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1동,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 나눔’ - 관내 업체에서 냉동 닭 후원…삼계탕 전달하며 생활 실태 확인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서구 일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2일 여름철 건강이 우려되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여름철은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시기로, 특히 취약계층의 건강 관리가 매우 중요한 계절이다. 이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관내 소재한 냉동 닭 업체로부터 후원을 받아 삼계탕을 직접 만들었다. 이후 대상자 가정에 직접 방문해 삼계탕을 전달하고 생활 실태 서비스를 점검하는 등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


특히 일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업 시행 며칠 전부터 여러 재료와 한약재를 다듬어 육수를 내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정신과 열정을 보여주었다.

 

이정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무더위로 심신이 지친 취약계층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 기쁘다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방경화 일산1동장은 항상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발 벗고 나서서 봉사해주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일산1동 지역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2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