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2동 찾아가는 복지상담소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병행 - 치매안심센터 직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위기가구 발굴 홍보 물품 …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서구 일산2동이 지난 13일 일산역 광장에서 2024년 하절기 복지사각지대 집중발굴을 위해 찾아가는 복지상담소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활동에는 일산2동 직원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또한 일산서구보건소 치매안심센터와 연계해 진행했다.

 

이날 일산2동 직원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치매안심센터 직원들이 일산역을 이용하는 지역주민들에게 복지위기가구 발굴 홍보 물품을 배부하고, 치매 예방 관리 수칙을 안내했다.

 

또한 상담을 요청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개인별 맞춤형 복지상담을 진행했으며,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발견할 경우 동 행정복지센터로의 적극적인 제보를 요청했다.

 

박순자 일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더 가중될 수 있는 만큼, 적극적인 위기가구 발굴을 위해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은 없는지 한 번 더 살펴보고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2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