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자원봉사센터, 국군장병을 위한 짜장면 나눔 활동 성료 - 사랑의징검다리봉사단과 함께 우도·연평도 장병 위문
기사수정

고양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동환)는 봉사단체 사랑의 징검다리 봉사단 회원 9명과 함께 우도와 연평도를 방문해 국군장병을 위한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9일 전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장병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해군2함대사령부 국군장병 35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사랑의 징검다리 봉사단 짜장카에서 직접 요리한 짜장면을 전하며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또한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3분기 우수 단체로 선정된 사랑의 징검다리 봉사단의 성공적인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위해 짜장면 용기 300, 미용티슈 144, 센터 홍보물품(블루투스 스피커, 우산)을 지원했다.

 

특히 서울우유협동조합, 기쁜우리복지관, 기쁜우리보호작업장, 명장10의 간식 후원으로 나눔의 가치와 의미를 더했다.

 

편대장 오한형 소령은 더운 날씨에도 먼 길 오셔서 우리 대원들을 위해 만들어 주신 짜장면을 맛있게 잘 먹었고 너무 감사하다.”, “격려에 힘입어 대원들과 함께 전방해역 수호를 위해 더욱 열심히 근무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동환)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온기나눔 범국민 캠페인을 추진해 오고 있다. 앞으로도 자원봉사 단체·수요처와 함께 이웃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2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