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혜용)은 추석을 맞이해 오는 910일 오전 10시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2층 실내체육관에서 추석맞이 행복나눔 잔치를 개최한다.

 

관내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1부 초청공연을 시작으로 정성껏 준비한 식사, 다양한 경품추첨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행사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관내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이 유난히도 더웠던 이번 여름을 보내며 무더위로 인한 피해가 없는지 살피고, 앞으로 다가 올 가을을 건강하게 맞이하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소리꾼 이신예, 가수 켈리 등이 출연하는 멋진 공연과 장애인들의 숨겨진 재능과 끼를 뽐낼 수 있는 신나는 노래자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재미와 관심을 돋우어줄 푸짐한 경품들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장애인들의 건강을 생각한 다채로운 건강식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평소 장애인복지에 관심을 갖고 후원을 아끼지 않는 고양상공회의소 사회공원위원회와 태건비에프가 적극 후원한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행사의 내용 및 후원참여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장애인복지과 (031-8075-3296) 또는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031-929-1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3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