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풍동도서관, ‘성우와 함께하는 낭독완독’ 프로그램 운영 - 23일부터 선착순 접수…낭독 훈련 통해 책을 읽는 즐거움 향유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풍동도서관이 오는 95일부터 1024일까지성우와 함께하는 낭독완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낭독 프로그램은 다양한 감각을 일깨우는 새로운 독서법으로서의 낭독을 통해 책을 읽는 즐거움을 향유하고, 소리로서 함께 공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낭독 도서는 안도현 작가의 연어와 루리 작가의 긴긴밤으로, 낭독훈련과 실습을 동시에 진행하며 사전에 책을 읽고 참여하면 더욱 몰입하여 수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낭독을 전문가인 성우와 함께 진행함으로써 낭독에 대한 기초를 다지고, 낭독에 대한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경우, 823()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누리집(www.goyanglib.or.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성우와 함께하는 낭독완독은 성인을 대상으로 하며, 95일부터 1024일까지 매주 목요일 14시부터 16시까지 풍동도서관 에이(A)동 문화교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프로그램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풍동도서관(0318075-9147)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3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