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무더운 여름 옥상 수영장에서 즐긴 휴가 - 임시 수영장에 어르신들 초대…수박화채, 음료 등 제공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영)은 지난 23()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문촌7 바캉스를 진행했다.

 

올해는 더위가 예년보다 길어지면서 여름 무더위 취약계층 어르신들은 유난히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다. 이에 복지관이 준비한 문촌7 바캉스는 모두가 시원한 곳을 찾아 떠나는 계절, 홀로 더위를 이겨내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복지관 옥상에 임시 수영장을 개장해 특별한 여름휴가를 선물했다.

 

어르신들은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며 수박화채와 음료로 몸은 시원하고 마음은 따뜻한 여름휴가를 보냈다.

 

OO 어르신은 물에 발을 담그고 물놀이 해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나지 않는다. 이번 여름은 유난히 더운 날의 연속이었는데 바캉스를 준비해 준 덕분에 어릴 적 물놀이하던 기억을 떠올리며 시원한 하루를 보냈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무더위를 날리기 위해 휴가를 떠나는 여름, 어르신들도 특별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문촌7 바캉스를 준비했다. 소소하지만 어르신들이 함께 휴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하루가 됐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4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