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정발산동, 직능단체와 8월 정기회의·간담회 개최 -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새마을부녀회 참여…지역특화 사업 공유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은 지난 22일 동행정복지센터에서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새마을부녀회가 참여한 가운데 8월 정기회의 및 간담회를 실시했다.

 

각 직능단체가 모인 8월 정기회의는 지난 719일 정발산동장이 바뀐 이후 처음 진행되는 정기회의로, 오전에 정발산동 통장협의회(회장 윤송월)를 시작으로 주민자치회(회장 윤만승), 오후에 새마을부녀회(회장 진달산)와의 간담회까지 연달아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4년 주민등록 사실조사에 대한 교육과 홍보 협조 고양 자원순환가게 확대 운영 민관 협력 지역특화 사업 등 주요 시정에 대해 공유하고 안내했다. 이후 동장과의 간담회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직능단체장들은 이날,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정발산동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 중인 다양한 주민체감형 사업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하는 등 지역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자원하는 모습을 보이며 하나가 되는 소통의 장을 만들었다.

 

안수길 정발산동장은 행정 최일선에서 주민의 행복과 이익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솔선하여 수행하고 계시는 단체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도 마을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민관이 더욱 소통하고 협력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4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