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여름방학 특강’성료 - 문화·예술, 스포츠, 디지털 체험 등 체계적인 특강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회재)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개월 동안 여름방학 기간에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을 위해 운영한 문화·예술, 스포츠, 디지털 체험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여름방학 특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지역의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공동체 형성, 청소년의 건강지원, 디지털 기반 활동 확대 등 청소년 건전한 여가 활동을 지원하자는 취지로 추진되었으며 세시풍속과 빙상 스포츠, 인공지능 코딩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이 진행되었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 박차용 센터장은지역사회와 연계한 유익하고 안전한 여가활동을 통해 돌봄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청소년의 건강한 여름방학을 지원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었다. 앞으로도 지역 연계를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활동이 기획·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와 관련해 궁금한 내용은 누지립을 참고하거나 유선(031-995-4206~8)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4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