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풍산동, 통장협의회 복지특화사업 선정 회의 개최 - 독거 어르신 청소해 드리기 등 3개 시범사업 선정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풍산동(은 지난 28()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통장협의회 복지특화사업 선정을 위한 8월 제2차 통장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지난 14일 백석업무빌딩에서 진행된 풍산동 통장협의회 복지특화사업 발굴 Action Plan 회의에서 제안된 우선순위 사업들을 평가기준을 통해 재점검하고 올해 시범사업을 선정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우선순위로 선정된 고독사 예방 야쿠르트 배달 사업 계절 김치 사업 안부 전화 드리기 독거 어르신 청소해 드리기 어르신 나들이 해드리기 프리마켓 바자회 사업 중에서 가능성, 전반적 참여, 지속가능성, 수요자 만족 등을 기준으로 통장들이 직접 평가했다.

 

평가 결과 기준별 점수 합산을 통해 독거 어르신 청소해 드리기 어르신 나들이 해드리기 프리마켓 바자회 사업이 올해 시범사업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사업은 9월 중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세워 10월 중 시행하고 11월에 평가가 진행될 예정이다.

 

장은옥 풍산동장은 통장님들이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이번 회의를 통해 선정된 복지특화사업이 지역주민들에게 실질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4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