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화정2동, 8월 직능단체장 회의 개최 - ‘꽃우물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직능단체별 협조 사항 논의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 화정2동은 지난 28, 주민자치회를 비롯한 6개 직능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행정복지센터 2층 동장실에서 직능단체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8.15 광복절 기념 지도지역체육대회평가 보고와 꽃우물축제의 개최를 앞두고 직능단체들의 협조를 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지도지역체육대회에서 화정2동은 지도지역 8개 동, 1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종합 2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꽃우물축제는 오는 9712시부터 화정역 문화광장에서 개최되며 자원순환을 위한 탄소 저감 친환경 축제를 주제로 탄소중립 체험 등 체험마당 플리마켓 나눔 마당 주민노래자랑 및 초청가수 공연 등 노는 마당으로 구성해 진행될 예정이다.

 

김정인 화정2동장은 지도지역체육대회에서 지역주민의 적극적인 참여로 화정2동이 좋은 성적을 거뒀다. 다가오는 꽃우물축제도 주민 간의 화합과 소통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각 단체들의 많은 협조와 참여를 요청드리며 동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5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