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도서관센터, 지역 서점 지원사업 ‘묘한 책방’운영 - 2024 고양 독서대전 연계 프로그램…작가와 독자가 직접 만나는 시간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도서관센터에서는 지역 서점의 자율적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을 돕기 위해 92()부터 20()까지 지역서점 지원 사업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역 내 다양한 기관과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를 지향하는 이번 2024 고양 독서대전의 지역사회 협력프로그램 중 하나인 묘한 책방사업은 지역 서점에서 직접 작가와 독자를 초대하여 작가와의 만남을 추진·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시는 접수된 고양시 지역 서점 중 10곳을 선정하여 저자의 강연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묘한 사업 사업에 참여하길 희망하는 지역 서점은 도서관센터 누리집 공지사항또는 고양시청 누리집 고시·공고게시판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 서식을 내려받은 뒤 문서24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고양시 도서관센터는 접수된 운영계획서를 바탕으로 923일부터 27일까지 서류심사를 실시한 뒤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심사 결과는 930() 고양시도서관센터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계획이며 궁금한 내용은 덕양구도서관과(031-8075-900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5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