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탄현1동 주민자치회, ‘2024년 경기도 주민자치 문화 경연대회’ 장려상 수상 - 탄현1동 덩실예술단, 가요 장구 공연으로 큰 호응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서구 탄현1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덩실예술단팀은 ‘2024년 경기도 주민자치 문화 경연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수원시 소재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경기도가 각 지자체의 우수한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개최한 것으로, 경기도 내 30개 시·군 대표가 참여하여 무용, 난타, 악기연주 등 다양한 분야의 경연을 펼쳤다.

 

고양특례시 대표로 참여한 덩실예술단2016년 고양시 최초로 탄현1동 주민센터에서 고고장구 수업을 시작해 지금까지 경로잔치, 마을축제 등 다양한 행사에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팀이다. 이날 경연에서는 신나는 음악과 춤사위 리듬을 장구에 접목한 가요 장구 공연으로 관객들과 심사위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조경순 탄현1동 주민자치회장은 덩실예술단의 열정적인 노력에 축하를 전하며, 경연 참여를 지원한 고양시와 탄현1동에도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도 우수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에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5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