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서구보건소, 추석맞이 건강취약계층을 위한 식료품 기부식 개최 - 국립암센터 봉사동호회 이음, 사랑의 식료품 50세트 후원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일산서구보건소는 지난 10일 장애인, 재가암 환자, 독거노인 등 돌봄과 지원이 필요한 건강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식료품 50세트를 국립암센터 봉사동호회이음으로부터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사랑의 식료품은 건강식에 필요한 된장, 고추장, 간장, 김 등 9종으로 구성돼 있다.

 

보건소는 관내 장애인, 재가암환자 등 건강취약계층 50가구에 기부받은 식료품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며, 기초 건강체크와 건강 상담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일산서구보건소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하여 건강취약계층에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이러한 나눔을 직접 실천해주신 국립암센터 봉사동호회이음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일산서구보건소는 지역사회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일산서구보건소는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인 연계·협력으로 의료용품, 식료품 등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한 기부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6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