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 추석 맞이 민속놀이 대회 ‘우리가(家) 간다!’진행 - 가족과 교류하는 프로그램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회재) 토당청소년수련관이 추석 맞이 가족 소통 프로그램 우리가() 간다!’추석맞이(우리이긴다!) 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가족소통 프로그램 우리가() 간다!’는 매월 기념일을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가족 간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이다. 5월 가정의 달 6월 환경의 날 7월 우정의 날 8월 광복절 9월 추석을 주제로 총 5회기 활동이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9월 활동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민속놀이에 대해 알아본 후 팽이, 투호 만들기와 민속놀이 대회를 통해 다른 가족들과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었다.

 

토당청소년수련관 황세연 관장은 바쁜 일상으로 가족 간 소통의 시간이 부족한 요즘, 다양한 가족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 간 유대감을 키울 수 있게 돼 의미가 크다.”앞으로도 많은 가족 체험 활동을 통해 가족들의 친밀감을 향상시키고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가() 간다!’10월 한글날, 11월 김치의 날, 가족 시상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 신청은 매달 마지막 주 토당청소년수련관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37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