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노래하는 분수대! 생기넘치는 나눔장터! - 볼 거리, 먹을 거리 풍성한 주말
기사수정

지난 9월3일 고양시 호수공원 옆 노래하는 분수대는  일산서구(구청장 박성복)에서 마련한 나눔장터와 거리음악회에 참여하기 위한 가족단위의 주민과 주말 나들이 객, 1만 여명이 아침부터 모여들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청명한 햇살 아래 시원하게 뿜어내는 분수대 주변으로 모여든 주민들은 가족, 친구 단위로 좌판을 깔고 재활용이 가능한 물건들을 서로 교환하고 판매하며 환경의 소중함을 실천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장터에서는 재활용품 교환ㆍ판매 뿐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풍선만들기, 떡메치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일산서구보건소의 금연 클리닉, 어린이 환경캠페인이 함께 열려 참가자들의 재미를 더해주었다.



장터의 흥겨움을 더해주기 위한 거리음악회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인 오후 3시부터 시작되었다. 노래하는 분수대 입구에 설치된 가설무대에서 펼쳐진 음악회에는 주석렬의 포크송 라이브, PS 뮤지컬 팀의 <맘마미아>, 잉카엠파이어의 라틴 팝이 이어지며 무대주변으로 모여든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홍보사절로 무대에 오른 고양시립합창단은 ‘희망의 노래’와 ‘MY WAY’ 등 가곡과 팝, 대중가요가 절묘하게 혼합된 ‘메들리 곡’ 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 여러 차례의 앙코르 공연을 해야만 했다.



공연을 마치고 최성 시장과 박성복 일산서구청장, 시립합창단원 등 관계자들은 장터의 시민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전국체전과 문화대축제를 홍보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