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2013 메디컬 건강산업 대상 수상 쾌거...의료관광도시 급부상중
기사수정


  


고양시‘2013 메디컬 건강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지역의료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618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 헬스조선 주최로 개최된 ‘2013 메디컬 건강산업대상 시상식국민건강 증진과 한국 의료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병원, 의료건강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의 기관과 개인을 대상으로 평가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


 


고양시는 최근 고부가가치의 블루오션 산업으로 세계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의료관광산업은 정부차원에서도 신 성장산업으로 적극 추천되고 있고, 우수한 한류 관광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고양시의 의료관광산업이 단연 주목받았음은 물론이고, 다양한 지역의료보건 정책추진으로 주민서비스의 수준을 크게 높여 왔다는 점에서 수상의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특히 고양시민 건강센터’(3개소) 운영은 물론, 찾아가는 이동보건소의 내실있는 정착, WHO 건강도시(암 예방 도시) 연맹가입, 시민 참여형 생활체육과 고양누리길 활성화 등 도시 전체를 건강도시로 탈바꿈시켜 나가는 노력들이 크게 인정받았다고 시는 밝혔다.


 


최성 고양시장은 시민들의 건강에 대한 지원체제를 선진국 수준으로 강화하고 고양시만의 독특한 시책들과 결합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건강도시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8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