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지난 31일 길상면 온수리 소재 길상공설운동장에서 공무원 7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직원 상호간 유대를 강화하고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한2013년 강화군 공직자 한마음 다짐대회를 가졌다.


이번 대회는 지역경제 활성화 및 군민을 위한 봉사자로서 단합된 공직자 역할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돼 건강한 신체에서 공정한 행정이 발현될 수 있다는 강화군 공직자의 적극적인 의지가 반영됐다.


한편, 대회는 총 4개 팀으로 나누어 ×퀴즈, 파도타기, 줄다리기 등 다양한 종목을 통해 기존의 경직된 상하관계를 타파하고 소통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군의원, 기관단체장이 참여한 족구경기를 통해 군을 책임지고 이끌어 가는 책임과 의무를 상호 협조하에 효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우의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


이날 유천호 강화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민선6기 출범 이후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주민 위주의 행정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공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살기좋은 강화”, “함께하는 강화라는 군정 목표의 달성을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한마음으로 더욱 정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군은 앞으로도 점점 복잡다양해지는 민원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새로운 강화군을 만들어가는 공직자로서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하면서 이 날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56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