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기와 엄마의 특별한 봄 나들이를 위한 피크닉 명소 - 행복한 육아를 돕기 위한 캠페인
기사수정


하기스 네이처피크닉 캠페인
유한킴벌리가 2014년 실시한 ‘임신 및 육아와 관련된 빅데이터(500만 건 이상)’ 분석에 따르면, 임신과 육아 과정의 엄마들 키워드 중 85% 이상이 ‘걱정’, ‘고민’, ‘힘듦’과 같은 부정적인 것이라는 다소 충격적인 결과가 나타났다. ‘행복감’, ‘기쁨’ 등 긍정적인 키워드는 약 14%에 불과했다. 이 같은 엄마들의 고민들을 고려하여, 하기스는 아기와의 행복한 여정을 모티브로 해피모멘트캠 등 행복한 육아를 돕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네이처피크닉 캠페인도 그 중 하나다.

유한킴벌리의 자연주의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가 아기와 엄마의 특별한 봄 나들이를 위한 피크닉 명소를 제공한다. 아이와 자연 속 나들이 할 만한 장소를 쉽게 찾기 어려웠던 엄마들을 위해 봄철 나들이 장소로 추천된 곳은 홍천 은행나무숲, 춘천 제이든가든, 제주 에코랜드, 과천 서울대공원 등 전국 각지의 10곳으로 엄마들의 선호가 높은 곳들이다. 앞서, 진행된 가을 피크닉 캠페인 당시, 설문에 참여한 엄마들의 70% 이상이 네이처피크닉 추천 장소 및 관련 정보에 대해 만족감을 표시했고, 80% 이상이 추천 장소를 다녀왔거나 갈 의향이 있는 것으로 조사되는 등 엄마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확인한 바 있어, 봄 캠페인 역시 성황리에 진행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제공: 유한킴벌리)
‘네이처 피크닉’ 캠페인 사이트(www.huggiesnaturepicnic.com)를 통해 피크닉 지도와 피크닉 후기, 사진 등 유용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천 장소에 대한 입장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1회 지정된 추천 장소에 전문 사진 작가가 등장해 나들이 모습을 촬영해 주는 찾아가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아이와의 피크닉 장소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피크닉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캠페인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엄마가 추천한 피크닉 장소와 선정된 사진 등은 캠페인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77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