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소년 일산문화공원으로 모두 모여樂! - 다음 공연 5월 31일(토) 일산문화공원에서 공연 예정
기사수정

여성가족부, 경기도, 고양시(시장 최성)가 주최하며 고양문화재단(대표이사 안태경) 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센터장 박준규)가 주관하는 2015년 청소년어울림마당 흥()() 열어봐개화를 지난 418() 라페스타 중앙무대에서 약 300여명이 참석 한 가운데 성황리 개막하였다.

 

이번 2015년 고양시 청소년어울림마당 흥()() 열어봐개화에서는 다양한 청소년공연(노래, 어쿠스틱, 댄스, 특공무술 등)과 세월호 1주년 추모 행사, 고양시 청소년활동 홍보를 하였다.

 

참가했던 청소년 중 한명은재미있는 여러 가지 공연을 봐서 좋고, 세월호 1주년 추모를 하여 더 좋았다.’라고 하였고, 참여했던 지역주민은가족들이랑 날씨가 좋아 나들이 나왔다가 즐거운 공연을 보게 되어 너무 좋고, 공연을 하는 청소년들이 귀여웠다.’라고 하였다.

 

2015년 고양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 자치동아리청소년축제기획단 비상구청소년들이 기획하고, 홍보,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며 본 행사 포스터도 청소년이 직접 디자인을 하였다.

 

이번 2015년 고양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총 7회 진행 될 예정이며 청소년 및 지역주민 누구나 참가 및 참여 가능하다.

 

다음 고양시 청소년어울림마당 흥()()은 오는 530()에 일산문화공원에서 신나고대로 청소년댄스배틀대회, 신나는 체험, 나눔장터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문의사항 : 031-995-9523(김승섭), www.imyouth.or.kr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80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