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 월곶면, 상공인회 및 기관단체장 단합대회 - 보구곶리에 소재한 경기도 학생 김포야영장
기사수정


김포시 월곶면 상공인회(회장 박흥석)는 보구곶리에 소재한 경기도 학생 김포야영장에서 10월 월곶면 상공인회 월례회의를 지난 22일 개최했다. 단합대회를 겸한 금번 회의에는 상공인회원은 물론, 월곶면장, 월곶면 유관기관 단체장, 김포시의원, 김포상공회의소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각 기업단체별 인사말씀, 공지사항 교환 후 담소 및 자유토론 형식으로 진행됐다.


 


월례회의 전 참석자들은 오전 9시 청룡회관을 출발 보구곶리 학생야영장으로 이동하는 3시간의 문수산 종주를 통해 회원 및 유관기관 단체장들과의 단합의 장을 마련했다. 주동규 월곶면장의 상세한 안내로 등반에 참가한 상공인회원들은 문수산과 월곶면의 마을별 의미를 새로이 알 수 있었다.


 


이어진 김포야영장에서 바베큐 파티를 겸한 만찬을 통해 기업체지역대표 간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도 가졌다. 참석자들은 오늘과 같이 동일지역의 기업인들과 지역인사들이 모이는 자리를 자주 마련해 월곶면이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줄 것을 주문하기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8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