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패션전문기업 TRUETYPE은 합리적인 가격의 데일리백, 티티백(ttbag)을 국내에 론칭했다.

티티백은 6월 19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3층 명품편집샵 La Touche(라 뚜슈) 내에 입점 된다. 티티백의 국내유통을 진행하는 ㈜드림플로렌스는 다양한 명품 패션브랜드의 국내 수입과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티티백은 뉴욕감성이 hand craft의 이태리 장인의 손길을 거쳐 탄생된 핸드백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이태리 명품들이 탄생되는 곳에서 동일한 공정을 거쳐 생산되므로 가죽에서부터 마무리 칠 하나까지 명품의 엄격한 기준을 느낄 수 있다. 이태리 밀라노 공방에서 최상의 이태리 소가죽, 파이톤, 타조가죽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잇백이다. 스퀘어와 마름모꼴의 정형화된 형태에서 벗어나 패션을 입는 주체에 맞춘 자연스러움을 강조하고 어떠한 포즈와 자세에도 가방보다는 사람 자체가 더 돋보일 수 있도록 한 것.

 

 

패션전문기업 TRUETYPE은 합리적인 가격의 데일리백 티티백을 국내에 론칭했다.

티티백의 대표 모델인 리아백(LIA BAG)은 클래식하지만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디자인은 같지만 소재에 차별을 줘 소재 자체가 주는 느낌에 무게를 뒀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태리, 뉴욕에서부터 제작, 유통 경로를 구축한 덕분에 티티백은 타 브랜드들과 비교해 봤을 때 매우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질이 높은 원피를 사용, 가방의 무게가 가벼워 실용적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발하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티티백은 뉴욕의 오뜨(otte), I do by Kimi, 그 외에도 이태리 명품거리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미국 패션회사 Nottevera Fashion Group와의 협업을 통해 폭넓은 미국전역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중국, 태국, 필리핀등 동남아시아에서도 새롭게 시장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티티백바이트루타입 소개
티티백바이트루타입은 이태리 장인정신을 담은 소규모 패밀리형태의 공방에서 생산, 제작된다. 자유로우면서도 럭셔리한 감성으로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하고 절제된 장식으로 핸드백의 완성도를 높이며 편안한 멋스러움을 추구하는 데일리백을 모티브로 지향한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8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